
주변에 있는 사람들 에게 물어보고싶었지만,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의상태도나와크 게다르 지않은 듯보여좀더확실해보이는 문옆에 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를 입고서있는 병사들 에게 물어봐야겠다는 생각때소셜그래프 꽁머니이었다.
허억 허억 젠장.허억 그래프게임 방법 게임인데왜이렇게힘들 어.
10분정도달린뒤에 야문에 도착한나는너무지쳐서그자리에 털퍽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앉아버렸다.
그렇게한참동안숨을 고른나는팔을 들어소매에 땀을 닦아내고자리에서 일어나서가까이있는 키큰병사에게 다가갔다.
여기가 어딘가요?병사는내 질문이 이해가 되지않는 것인지,내가 못물어볼것을 물어본것인지잠시어리둥절한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더니무슨일인지알것같 다는 듯미소를 띄며대답했다.
처음오신분인가보군요?도우미를 불러물어보셔도되셨을 텐데.처음이라당황하 셨나보군요.아!병사의대답에 난도우미라는존재에 대해생각할수있었다.
처음접속했을 때클루 이드도별스럽 지않게넘어갔던 것이라생각을 못하고있었던 것이다.
이래서머리가멍청하 면수족이 고생이다라는옛말이 있나보다.
내가 잠시당황하 고있는 사이에 도병사는미소를 잃지않은 채마저말을 이었다.
이곳은낙양에 위치한초보자 수소셜그래프 사이트입니다.
이곳은처음묵천의세계에 발을 들이시면나오게되는 세곳의스타트지점중한곳입니다.
다른두곳은각각소주와장안 에위치하 고있지요.
왜하필중국 의지명이냐하실지도모르겠습니다.
뭐.일단묵천에서 무대륙은무협을 기반으로 하고있어몇몇의지명은중국 의지명을 따르고있습니다만.
모두그렇 지는않답니다.이정도면어느정도부스타빗 사이트이 되셨는지모르겠습니다.
아.네감사합니다.참친절한NPC라는생각이 들었다.나는감사를 표한후재밌 게즐기십시요하는 부스타빗 코리아사의인사를 뒤로하고문밖으로 나와택중에게 다시그래프게임제작을 보냈다.
귓속말:낭천검여기낙양이란다.어.잘됐네.나도지금그래프게임제작인데.
10분정도만기다려.연무장끝에 보이는 문있 지?거기로 나와있어그래.잠시볼일을 보러겜 방에 들렸다마저한편올리고갑니다.
노트에 적어놨던걸옮기는 거라그런지한시간정도걸리는군요.

그럼그래프게임제작은이만글을 읽는 모든분들 이 행복해지기를 바라며.
[게임소설]묵천(墨그래프게임제작)[7회]게임속으로 .
택중과 귓소셜그래프게임을 끊은 뒤나는담벼락아래주저앉아지나가는 사람들 을 구경했다.
따가운햇살과 간혹햇살을 가리며지나가는 하얀구름,지나가는 다양한사람들 의모습,마차바퀴가 남기고간뽀얀흙먼지.
온몸이 흐무러지는 것같 다.스르르눈이 감기고입꼬리가 말려올라간다.
이대로잠이 들어도좋 다는 생각이 들었다.
익숙치않은 소셜그래프들 의복색이 조금거슬리긴했지만그것또한이곳의분그래프게임와 잘어울려나름의멋을 풍기고있었다.
얼마그래프게임이었을까?
그렇게주변풍경과사람들 의모습에 몽롱하 게취해있는 데나를건드는 손길이 느껴졌다.

깔끔하 게손질된청의무복을 걸치고허리에 장검을 찬그래프게임중의모습은은근한위압감까지들게했다.
여기보다 는어디라도들어가서얘기하 자.음.어디가 좋 을려나?아!저기가 좋 겠다.형!저기로 가자!잠시동안주변을 돌아보던 그래프게임중은수련관맞은편에 있는 건물을 가리키더니앞장서서걸어갔다.
택중을 따라가게된곳은다향(茶香)이라는 찻집이었다.
안으로 들어온택중은거침없이2층으로 올라가거리가 잘내려다보이는 그래프게임자리에 앉더니점원을 불러용정차 두잔을 시켰다.
여기차가 맛이 괜찮 아!택중은여유롭 게웃으며말했다.건물안은은은한차향이 느껴지는 게마음이차분해지고여유로워지는 듯했다.
음.일단게임에 관한건그때그때필요할때물어봐.
잡다한게워낙많 은 게임이라서콕짚어이거다.
하면서알려줄게없 어.그리고,여기1400냥.일단이정도면어느정도그래프게임할수있을 거야.
나중에 더필요하 면그래프게임하 구.

그래프게임.
전표구나?어?어떻게알았어?설명해줄려고했는데.내가 전표에 대해알고있자택중은어떻게알았냐는 듯조금놀란표정을 지었다.
내가 무협소설을 좋아하잖냐.택중의표정이 우스워나도모르게입꼬리가 말려올라갔다.
품속에 전표를 챙겨넣는데마침점원이 차를 가지고왔다.
택중은차를 들어한모금마셔보더니맘에 드는 듯미소를 띄었다.
나도내 앞에 놓인차를 마셔보고는택중의마음을 이해할수있었다.
호오좋 은데?차를 자주마시지는않았지만,은은히넘치는 향기와순하 고부드러운그래프게임칠맛은정말좋 은 차라는느낌을 주기에충분했다.
대단해.이런것까지신경써서표현하 다니.내가 차를 마시며묵천이라는 게임에 대해다시한번감탄을 하고있을 때택중이 입을 열었다.
무협소설좋 아하니까설명하 기쉬워지겠네.
일단게임에 대한설명은내 일학교에서 해줄께.
오늘은처음에 어떻게해야하는지만알려줄께.
이건물그래프게임에 보면약방이 있 어.
거기서 체력약이랑스테미 부스타빗약을 한스무개씩 사.
그런다음초보수련관에서 럭키라인체력을 수련해.
기초체력수련이라고해서특별할건없 어.그냥달리기를 하면돼.그렇게달리기를 하면서어느정도지친다싶으면약을 먹어.
그렇게줄곧달리기를 하면기초체력수치가 올라가면서어느정도수준이 되면힘과민첩스 탯이올라갈거야.
그다음사냥을 나서면초반에 좀더쉽 게할수있어.
음.그럼기초체력을 안올리고사냥이란 것부터하면안되는 거냐?
아니그런건아냐.로얄라인체력이란 건선후(先後)의차이가 있을 뿐사냥을 해도올라가는 거라서반드시내가 말한방법을 따를필요는없 어.
랩업을 먼저하더라도나중에 라도기초체력이 요구치 만큼 오르면힘과민첩의스 탯이오르기때문에 크 게상관은없 거든.
랩업을 먼저시작하 는 사람들 도있 고.
단지처음기초체력을 올려서스탯을 올린뒤시작을 하면초반에 좀더수월하 게랩업이 가능하 니까하는 말이야.
흐음.그런데그기초체력이란 걸올리면스탯이올라간다는말은뭐야?
아.그건일종의보너스스 탯이라고보면돼.왜있 는지정확한이유는개발사에 물어봐야겠지만.
뭐.있 으면좋 은 거잖아.택중은어깨를 으쓱거리고는실소를 흘렸다.
하긴,보너스는없 는 것보다 는있는 게좋 으니까.
나는택중의말에 고개를 끄덕이며다시차를 한모금마셨다.
좋 군앞으로 자주이용해야겠어!무언가를 먹으면서이런흐뭇한기분을 느끼는 게얼마만인가싶었다.
나는 입가에 묻은 차를 손으로 훔치며택중에게 말을 건넸다.
[게임소설]묵천(墨天)[8회]게임속으로 .
근데.그렇게약을 먹으면서훈련을 해도상관없 는 거냐?
버그라거나.그런 거아냐?그런건아냐.사실이아닌게임이니까가능한거지.묵천이사실성 때문에 서비스를 중단했었다는 사실은알고있지?
그때꽤시끄러웠으니까.그렇 지.나는택중의말에 고개를 끄덕였다.그래서인지새로서비스를 시작하 면몇가지게임.
스러운부분들 을 추가했었어.그중에 하나가 물약이란 것이고.아그래서?응.게임내사실성 을 중시하 던 게임이어서그런지억지스럽 다는 느낌을 지울수는없 지만,게임사에서 는일종의고육지책이었던 것같 아.
눈가리고아웅하 는 것이지만이런대박게임을 없앤다는건게임사로써 는손해니까.
택중의설명을 듣고있다가문득내 상태는어떨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게임을 접속하 고게임에 취해내 능력치도살펴보지않았던 것이다.
상태창열기상태창을 열어본순간나는당황했다.
보통다른게임들 을 보면이런저런잡다한것들 로 가득차있던데내 눈앞에 나타난상태창은몇가지수치를제외하 곤깨끗했다.
상태창에 표시되 어있는 건[힘][민첩][지력][생명력][내공 ]이렇게다섯가지뿐이었다.
택중아이게뭐냐?응?왜?형?느긋이차를 마시던 택중은무슨일있 냐는 듯날바라보며말했다.
아니상태창을 열어봤는데.왜이렇게간단한거냐?내가 당황해하는 걸보며택중은뭐그런걸로그러냐는 듯느긋한목소리로 말을 했다.
아그거?다른건거의숨겨져있다고보면될거야.숨겨져있다니?택중은별것아니라는 듯어깨를 으쓱해보이더니조금뚱한표정으로 대답해주었다.
응.사실공격력이나방어력등은무기나방어구를 착용하 면나타나지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