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쪽에 있던 천탕산 은군량과말먹어풀을 쌓아둔곳이오.
그ㅋ미창 산 도또한군량과 쌓아둔곳이외다.
그두곳은한중에 있는 우리군사를 먹여살리는 밥줄과 도같 은 땅이니,만약그곳들 이 적의손에 들어가게되면한중은지키려야지킬수가 없 게되오.
마땅히그곳을 지킬계책을 마ㅕ해야할것이오그다급한중에 도거기까지생각이 미치는 것으로 보아역시장합 은비범한장수였다.
하후상 이 그말을 듣고잠시생각하 다대꾸했다.
미창 산 은우리숙부이신하후연 장군이 군사를 거느리고지킬실뿐만아니라,그뒤로 는우리형님 하후덕 이 지키고있어적지않게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이오.
우리는그리로가서천탕산 이나지킵시다장합 도소셜그래프 꽁머니 의말을 옳 게여겼다.
이에 장합 과하후상 ,그래프게임 방법는얼마안남은 군사를 수습해천탕산 으로 갔다.
세사람이 하후덕 을 찾아보고그리로온까닭을 밝히자하후덕 이 고개를 저으며말했다.
이곳도10만대병이 지키는 곳이니걱정할게없 소.
그개들 세분은공연히여기와서북적거릴게아니라돌아가잃은 진채나되찾을 궁리나하시오장합 이 울컥치미는 속을 억누르고좋 게받았다.
지금은굳 게지켜야할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요.
함부로움직여서는아니됩니다바로그때였다.갑자기소셜그래프 사이트밑이 수런거리더니군사하나가 달려와하후덕 에게 알렸다.
부스타빗 사이트이 군사를 이끌고산아래나타났습니다하후덕 이 같잖 다는 듯웃으며소리쳤다.
그늙은 도적놈이 병법도모르면서용맹만믿고너무날뛰는구나!
아니오.황충은지모가 있 는 장수 외다.용먕만믿고저러는 게아니니조심해서맞서야하오여러번황충에게 혼이 난장합 이 얼른하후덕 을 깨우쳐주었다.
그러나하후덕 은들은 체도안했다.서천군사들 은먼길을 와서매우지쳤을 것이오.
그런데도그들 을 몰아적진깊숙이들어왔으니어찌지모있는 장수라할수있겠소?
그렇게황충을 비웃었다.장합 이 그런하후덕 을 한번더말렸다.그래도가볍 게맞서서는아니되오.굳 게지키는 게제일낫소이다하지만한호는달랐다.

제게날랜병사3천만빌려주시오.당장내려가황충을 때려잡겠소!그렇게하후덕 에게 정하자하후덕 은두말않고군사3천을 떼어주었다.
한호가 군사를 이끌고산을 내려오는 걸보고황충은군사들 을 정돈해맞을 채비를 했다.
유봉이 걱정스레말했다.이미해가 서쪽으로 기운데다군사들 은또먼길을 달려온뒤라매우지쳐있습니다.
잠시쉬었다가싸우도록하시지요그러나황충은이번에 도듣지않았다.
무슨소리.이거야말로하늘이 내게큰공을 세울기회를 주신것이오.
그걸마다하는 것은바로하늘의뜻을 거스르는 일이 되오그렇게그래프게임제작하 고는북을 치고함성을 울리며앞으로 나아갔다.
ㅎ을 죽인원수만생각하 고제 힘은잊은 그래프게임제작가 곧군사들 을 이끌고그곳에 이르렀다.
황충은똑바로말을 몰아그런한호를 덮쳤다.
한호는원래그래프게임제작의적수가아니었다.

황충이 한칼에 족장을 베어버리자그걸본촉 군의기세는드높 았다.
연일달려온피곤함도잊고함성과 함께산위로 치달았다.
장합 과하후상 이 놀라그들 을 막으려고군사를 이끌고나왔다.
하지만막아야할것은황충뿐만아니었다.갑자기산뒤에서 크 게함성이 일며하늘을 찌르는 듯한불꽃이 치솟더니곧산아래위를 온통불바다로 만들었다.
황충이 미리보냈던 엄안이 드디어움직이기시작한것이었다.
그제서야놀란하후덕 이 허둥지둥그래프게임제작들 을 몰아뷸울끄러나섰다가엄안과정통으로 맞닥뜨렸다.
늙은 엄안이 벼락같 은 호통과 함께한칼을 내리치는가싶자벌써하후덕 은이세상사람이아니었다.
그래프게임제작이 누구인지도제대로알아보지못하고토막난시체가 되어말아래로 굴러떨어졌다.
황충이 시키는 대로먼저소셜그래프게임 으로 와으슥한곳에 숨어있던 엄안은황충이 이르자 마자미리준비했던 마른풀과나뭇가지더미에 불을 질렀다.

하후덕 을 죽인엄안이 기세를 몰아산뒤편에서 쏟아져나오고,다시앞에서 는황충이 밀고올라오자장합 과하후상 은버티려야버틸수가 없 었다.
그대로천탕산 을 버리고정군사에 있는 하후연 에게 로 한목숨건져달아나는 게고작이었다.
황충과엄안은천탕산 을 뺏은 뒤방비를 엄히하는 한편사람을 급히그래프게임로 보내유비에게 그소식을 전했다.
유비는여러장수들 을 불러모아그일을 알리고함께기뻐해마지않았다.
법정이 나와권했다.전에 조조가 장로의항복을 받고한중을 뺏었을 때그여세를 몰아파촉까지휩쓸지않은 것은큰실수였습니다.
그래프게임는하후연 과장합 두장수를 남겨한중을 지키게하고자신은대군을 이끌고북쪽으로 돌아가는 잘못을 저지는것입니다.
이제장합 이 다시싸움에 지고천탕산 을 잃었으니주공께서 는이틈을 타대군을 거느리고몸소치시면한중을 평정할길이 있을 것같 습니다.
그다음에 더욱군사를 조련하 고곡식을 쌓는다면나아가서는그래프게임을 칠수있고,물러나서는지키기가 쉽 습니다.
이것은하늘이주시는기회이니잃어서는아니됩니다유비와공명도그말을 옳 게여겼다.
곧영을 내려조운과장비를 선봉으로 삼은 뒤유비와공명이 함께10만대병을 이끌고나가 한중을 치기로 했다.
때는건안23년초가을7월이었다.그래프게임을 골라성도를 떠난유비는가맹관에 이으러황충,그래프게임에게 후한상을 내리며말했다.
다른사람들 은모두장군들 이 늙었음을 걱정했으나오직군사만이 그래프게임들 의능력을 알아주셨소.
이제과연뛰어난공을 세우셨구려.하지만아직적이지키고있는 정군산 과남정은적의군량과마초가 쌓여있는 곳이오.
만약그곳만그래프게임에 넣을 수있다면걱정이 없 을 터인즉장군들 은한번더나아가셔서정군산 을 뺏어보지않으시겠소그리해보겠습니다황충이 얼른그렇게대답하 고군사를 몰아나가려했다.
공명이 그런황충을 잡으며말했다.노 장구께서 비록영용스러우나하후연 과그래프게임 의무리에게 견줄만큼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하후연 은육도삼략 에 깊이통했고,군사를 움직일기틀을 부간할줄압니다.
그때문에 조조는전에 서량이 시끄러울때를 그를 장안 으로 보내마초와 맞서게했고,이제는또믿은 것은그장수로서 의재질이 남다른까닭입니다.
장구께서 도장합 은쉽 게이기셨지만하후연 은그렇 게못할것입니다.
내가 생각하 기에 는한사람을 형주로 보내관운그래프게임을 대신하 게하고,그를 불러보내는 게좋 겠습니다다시한번황충을 분기시키 려는 속셈이었으나그래프게임은어김없이걸려들었다.
옛날에 염파는나이여든이었으나아직한말밥에 열근고기를 먹었으며제 부스타빗들 은그용맹이 두려워감히조나라를 넘보지못했습니다.
이몸은아직일흔도차지않았는데안될게무엇이겠습니까?
군사께서 는이몸을 늙었다하시나이번에 는부장도거느리지않고이끌고있는 3천만데리고가서하후연 을 목베다바치겠습니다그렇게분명히소리치며당장내달으려했다.
공명이 그런황충을 붙들고차분하 게말했다.
장군께서 또가시겠다면럭키라인을 데리고가십시오.
모든일을 그와 의논하 여하신다면잘풀릴것입니다.
나도곧안마를 끌고뒤따르겠습니다그러자황충은그렇 게라도공명이 자신을 인정해준걸고맙 게여기며법정과 함께떠났다.
황충이 떠나자마자공명이 다시유비를 보고말했다.
이번에 는황충도감정이 격해큰소리를 앞세웠습니다.
비록가기는갔으나공을 세우기는어려울것이니,반드시따로안마를 뽑아먼저보내그를 돕도록해야됩니다그리고는조운을 불러영을 내렸다.
그대는한떼의군마를 이끌고샛길로 나가황충을 도우라.
적이 뜻하 지않을 때군사를 내어그어려움을 풀어주어야한다뿐만아니었다.
공명은또유봉과맹달 을 불러영을 내렸다.
3천군마를 이끌고그부근산속험한로얄라인으로 가서기치를 많이세워두도록하라.
되도록우리군사가 많 은 것처럼 꾸며적이 놀라고의심하 도록만들어야한다이에 세사람은각기그대로따랐다.
곤명은다시사람을 뽑아하판에 보내마초에게 이리이리하라는 계책을 일러주었다.
또엄안에게 는파서 와낭중을 맡겨그곳의험한길목을 지키게하고장비와위연을 불러들여함께한중을 뺏으러나섰다.
한편황충에게 쫓겨간장합 과하후상 은정군산 의하후연 을 찾아보고말했다.
천탕산 은이미적군의손에 들어가고하후덕 과한호는죽임을 당했습니다.
거기다가이제듣자하니유비가 몸소한중을 뺏으러나섰다고합니다.
되도록이면빨리위완께 알려군사와용맹한장수를 보내주시도록청하 십시오.
앞일에 대비한계책을 세워거세 게밀려오는 적을 막으셔야합니다하후연 도듣고보니사태가 심상치않았다.
먼저사람을 뽑아조홍에게 급한사정을 알렸다.
조홍은밤낮을 가리지않고허도로 달려가조조를 찾아보고하후연에게서 들은 말을 전했다.
조조는깜짝놀랐다.급히문무의벼슬아치들 을 모아놓고한중으로 군사낼일을 의논했다.
유엽이 먼저일어나말했다.만약한중을 잃으면중원까지놀라떨게될것입이다.
대왕께서 는반드시몸소나가시어정벌하 셔애합니다조조가 생각해도그밖에 는달리도리가 없 었다.
그제서야스스로후회하 며고개를 끄덕였다.
그때경의말을 듣지않아일이 이지경에 이르게했으니실로한스럽 구려!
그리고급히영을 내려40만대병을 일으키고스스로나가싸우기로 했다.
때는 건안23년가을이었다.조조는군사를 세길로 나누어나아가는데,전부선봉은하후돈 이요,자신은중군을 거느렸으며,조휴 에게 는뒤를 맡게했다.
40만대군이 한꺼번에나아가니꼬리에 꼬리를 물어도없 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