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무렵조조는사방에 풀어놓은 염탐꾼 들 을 통해그같 은 낙양의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을 소상히듣고있었다.
곧천자의부름이 있으리라는 것까지는몰랐으나천자가 아무런보호도없이텅빈낙양에서 소셜그래프 꽁머니한나날을 보내고있다는 말을 듣자이제때가 왔다고생각했다.
그러나곽가 의생각은달랐다.아직좀더기다리십시오.곧천자의부름이 있을 것입니다낙양으로 군사를 이끌고가서외로운천자를 옹위하 는 게어떨까라는 조조의물음에 곽가 는여전히무겁 게고개를 가로저으며그렇게그래프게임 방법했다.
약간다급해진조조가 다시물었다.제실이 곤궁하 다고해서반드시이나를 부르리라는 보장은없 지않은가?
지금주공과힘을 겨룰만한자는더러있으나조정이 알고있는 것은주공뿐입니다.
지난번에 번거로움을 무릅쓰고상동평정의표문을 올린것은그때문이아니었습니까?
그렇지만조정이 나를 부르기전에 원술이나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 같 은 무리가 먼저입경하 여천자를 끼고돌게되면어떻게하겠는가?
조조가 굳이원소 를 들먹이지않은 것은아직그와 동맹관계에 있기때문이었다.
그러나마음속으로 가장두려운것은원소 였다.
공손찬 은입경하 려면반드시원소 를 지나야하고,원술은속이 좁 은 데다성미까지급해구태여천자를 끼고무얼해보려고들지는않을 것이기때문이었다.
곽소셜그래프 사이트가 그런조조의마음속을 읽은 듯대답했다.
원술,공손찬 따위는물론원소 도그럴만한안목은없 을 것입니다.
원술,공손찬 은그렇 다쳐도,본초까지야그렇 지않습니다.
원소 는과단성 이 없 고지나치 게헤아리는 결점이 있 습니다.
어쩌면그도천하를 호령하 는 데는천자를 끼는 것이 가장지름길이 된다는 걸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러나또한지금까지천자를 끼고있던 자는제후들 의공적이 되어시달리다가마침내는패망하 는 꼴도여러번보아왔습니다.
원소 는반드시그두가지이롭 고해로운점을 함께헤아릴아이지만,소심한그가 택하는 것은열의아홉큰이로움을 취하는 쪽보다 큰부스타빗 사이트로움을 피하는 쪽일것입니다그같 은 곽가 의말은마디마디조리와근거가 있 었다.
그러나이미 불같 은 양심과열정에 몸이 달기시작한조조로서 는모두받아들일느긋함이 없 었다.
곽가 가 나가자마자이번에 는부스타빗 코리아 을 불러들였다.

그러나낙양성 은그래프게임제작으로 텅비고,폐하 는 호위하 는 것도동승,양봉의몇백에 지나지않으니가위버려져있음이 나다름없 소.
문약은이제우리가 어떻게하면좋 을 것갚소?
조조의그같 은 물음에 순욱 은기다리고있었다는 듯대답했다.
지난날진의문공은주의그래프게임제작 을 모심으로써 여러제후들 이 복종하 였고,한고조께서 도의제를 위해발상을 함으로써 천하의인심을 거두어들였습니다.
지금어가가 어려운피난길에 있을 때에 장군께서 앞장서창의의군사를 일으켜천자를 받드신다면뭇사람의기대를 모아큰일을 이루실수있습니다.
만약일찍이일을 꾀하시지않고머뭇거리시다가다른사람이 나서게될까두렵 습니다그말에 조조는매우기뻤다.
순욱 의뜻이 자신과 같 을 뿐만아니라,언제부터인가속으로은근히불안하 게생각하 던 순욱 의마음속을 일부나마확인한것같 은 느낌때문이었다.
순욱 에 대한조조의의심이란 그래프게임제작 이 자신을 주인으로 는섬겨도궁극적 인충성의그래프게임제작으로 는삼고있지않은 듯한데서 온것이었다.
다시말해조조자신을 향한무조건의충성이아니라,한을 부흥시킬인물로서 의조조를 향한섬김이요,따름인듯한태도였다.

그런데그순욱 이 춘추 시대의패자인진문공과한을 일으킨고조를 내세워낙양으로 의진군을 권하고있지않은가.
비록그것이 자신의마음을 한층크 게흔들어놓기위한비유에 지나지않을지라도조조는기뻤다.
특히한고조를예로 든것은조조의가슴속깊이꿈틀거리고있는 대야망까지순욱이 알고있는 것으로 여겨져한가닥전율까지느껴졌다.
과연문약은나의자방(유방을 도와한을 세운)이오.
하마터면깨닫지못한사이에 그래프게임을 그르칠뻔하였소조조는순욱 의뜻을 한번더다짐하 듯그렇게치하하 고곧군사를 일으킬준비에 들어갔다.
그러나아직그명이 제대로하달되기도전에 문득한급한그래프게임이 왔다.
성상께서 주공을 부르시는 조서를 가지고낙양에서 사람이 왔습니다곽가 가 말하 던 그때가 먼저찾아온것이었다.
조조는좌우에게 명해격식을 갖추어천사를 맞아들이고,그앞에 엎드린채자기를 부르는 황제의조서를 받들었다.
그리고그날로 크 게군사를 일으켰다.폐하께서 그토록어려움을 겪고계신터에 어찌그래프게임이라도지체할수있겠느냐?

이를 조금이라도어기는 자는군율로 엄히다스리리라!
낙양성 에 있는 황제의어려움을 들을 때는눈물까지흘리고다시출발에 즈음해서는진두에서 칼을 빼든채그런추상같 은 영을 내리던 조조에게서 누구도사심을 찾아볼수없 었다.
그러나조조를 감격시키 고조급하 게한것은사직 의위태로움이나천자의어려움이아니라스스로안겨오고있는 듯느껴지는 천하였다.
그래프게임낙양에 있는 헌제는또새로운어려움을 맞고있었다.
몇안되 는 군사의호위아래백성들 이 없 어무너진채수리조차못한성곽에 의지해불안한날을 보내고있는데갑자기급한보고가 들어왔다.
이각과곽사 가 군사를 이끌고낙양으로 짓쳐오고있다고합니다놀란헌제는급히사람들 을 불러모은뒤양봉에게 물었다.
산동으로 간사자가 아직돌아오지도않은 이마당에 이각과곽사 의군사가 이곳으로 쳐들어온다하니어찌하면좋 겠소?
양봉이 곁에 있던 한섬 과 아울러대답했다.
저희들 이 그두그래프게임과 죽기로 싸워폐하를 지키고자합니다.
허락하 여주옵소서둘다장하 고갸륵했지만특히놀라운것은한섬이었다.
비록출신은산적에 지나지않았으나한번천자의부름을 받아나온뒤에 는그누구에 못지않 은 충성을 바쳤다.
옛동료였던 이락의유혹도뿌리치고험한낙양길을 택하여몸을 돌보지않고어가를 지켰으며,이제는세가 이롭 지못함을 뻔히알면서도천자를 위해기꺼이죽으려하고있는 것이었다.
하지만이각과곽사 에 비해그들 이 거느린군사가 너무적 었다.
그걸근심한동승이조용히입을 열었다.두분의뜻은장하오만,성곽은튼튼하 지병갑은아울러적에게 미치지못하니못하니실로걱정이오.
만약싸워서이기지못하면그때는또어찌하겠소?
우리야한목숨바치면그뿐이라해도폐하께서 여기계시니차마양책이라할수없 구려.
차라리어가를 모시고조조가 있 는 산동으로 피해감만못할것이오.
그말에 양봉과한섬 은얼른그래프게임를 못했다.
경의말이옳 소.즉시산동으로 떠나도록하시오황제도동승의말을 옳 게여겨그렇 게결정을 내렸다.
이에 고단한어가는다시피난길에 오르는데말이 없 는 백관들 은모두걸어서뒤를 따랐다.
일행이 막낙양성 을 벗어났을 무렵화살이 날아갈그래프게임도못미치는 곳에 자옥이먼지가 일며북소리와 함께수많 은 인마가 달려오고있었다.
황제와황후는두려움에 떨며입조차열지못했다.
그때무리가운데서 말한필이 나는황제일행쪽으로 달려왔다.
가까이오는 걸보니전날산동의조조에게 사자로 보냈던 이였다.
어가앞에 무릎을 꿇기바쁘 게천자 께아뢰었다.
조장 군은산동의병마를 모조리이끌고폐하의소명을 받들고자달려오는 중입니다.
도중에 이각과곽사 가 낙양을 범하려한다는소식을 듣고하후돈 을 선봉으로 삼아상장열명과정병5만을 보냈습니다.
어가를 지키게하려함이니이제폐하께서 는심려를 그치시옵소서그제서야헌제도마음을 놓았다.
오래잖아하후돈이 허저 와전위등을 이끌고어가앞에 나타나군례로 헌그래프게임를 뵈었다.
경들 의수고로움이 크 다.힘써역적들 을 치고나라를 평안케하라헌제가 그렇게그래프게임 을 위로하 고있는데다시동쪽에서 한떼의군사가 이르고있었다.
헌제는즉시하후돈 에게 명하여다가오는 그래프게임들 이 어느쪽인지알아보게했다.
조장 군의보군이 이제당도한것입니다.하후돈 이 곧그같이알려왔다.조금있으려니조홍,이전,악진 이 보졸들 을 이끌고나타나어가 앞에 엎드렸다.
황제의물음에 이름을 밝힌부스타빗이 다시아뢰었다.
신의형은적이 가까이왔음을 알고혹시라도 하후돈 혼자서 당하기어려울까걱정하 고있습니다.
이에 신과몇장수에게 속도를 배로 하여달려가도우라기에이렇게온것입니다헌제는기뻤다.
럭키라인 군이야말로정말사직을 위하는 신하로 다그렇 게조조를 로얄라인한뒤조홍으로 하여금어가를 보호하 며앞서게했다.
그때탐마가달려와알렸다.이각과곽사 가 군사를 이끌고짓쳐들어오고있습니다그러자헌제는두려움없이명을 내렸다.
하후돈 과조홍두장군은각기길을 나누어두역적을 치도록하라영을 받은 하후돈 과조홍은곧군사를 둘로 나누어이각과곽사 를 맞으러나갔다.
각기양날개를 이루며마군을 앞세우고보군으로 뒤를 받치게한뒤일제히공격했다.
원래산동의정병만뽑아선봉으로 삼은 데다조조막하의맹장들 이 앞장서서들이치니헌제일행을 잔뜩얕보고쫓기에 만급급하 던 이각과곽사 가 당해낼리없 었다.
한싸움에 크 게져목없 는 시체만만여 구나남겨놓고달아나고말았다.
폐하,이제는안심하 고낙양으로 환궁하 십시오이각과곽사 를 멀리쫓아버린하후돈 이 그렇게헌제에게 권했다.
조조가 대군을 이끌고와지켜준다는데야헌제인들 낙양을 버릴까닭이없 었다.
곧어가를 돌려낙양으로 돌아가무너지다남은 옛궁궐에 자리잡았다.
하후돈 과조홍은성밖에 군사를 머물게하여다시올지모르는 이각과곽사 에 대비했다.
조조는그다음날에 야대군을 이끌고낙양에 이르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