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8일 금요일

그래프게임 방법 ⌽-텔레그램 HKWBOT- ⏠소셜그래프 사이트 ꂲꀠ까짓그래프게임이 없 다고그만인줄아느냐?

그래프게임제작
네분은잠시여기서 더머무시오.밤에 또좋 은 잔치가 있을 것이오.틈을 보아자리를 뜨려는 왕자복 과충집 ,오석,오자란네사람을 조조가 좋 은 말로 붙들었다.
이미혼이 반이나나간그들 이었으나그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에 도억지로가겠다면조조의의심을 살까두려웠다.
소셜그래프 꽁머니 이 입을 떼지않은 것을 다행으로 여기며마지못해그곳에 머물렀다.
잠시후조조가 다시천연덕스런얼굴로 그래프게임 방법들 넷에게 물었다.
원래는서로오고감이 없 었던 네분께서 무슨일로 서로오가며의논을 맞추고있소이까?
특히여기네 분과동승이 함께모여의논하 는 것은어떤일이오?
별로대단한일은아닙니다황망한가운데도왕자복 이 얼른말을 둘러댔다.
그러자조조가 비웃듯다시물었다.그렇 다면흰비단에 쓰여진글은무엇이오?왕자복 을 비롯한네사람은더욱놀랐다.나름대로 둘러댄다고둘러대지만이미수작이 서로어긋나고어지러운기색이 뚜렸했다.
그러나조조는거기서 그치지않았다.돌연매서운눈길이 되어차갑 게내뱉았다.너희가 꼭한사람을 더보아야바른말을 하겠구나그리고는옥졸을 시켜그때까지부중에 감춰두었던 진경동을 데려오게했다.
네가 어디있 다가여기로 왔느냐?왕자복 이 섬뜩한가운데도꾸짖듯진경동에게 물었다.
동승의집을 자주드나들다보니언제나동승이 곁에 두고부리는 가노라얼굴을 알아보게된것이었다.
그러나진경동은그물음은들은 체도않고뻣뻣하 게대답했다.
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들 은사람들 의눈을 피해가며한곳에 모여무언가를 함께쓰지않았소?
내가 그것을 모두보았는데도아니라하시겠소?
이미상전의친구들 을 대하는 종놈의태도가아니었다.
그제서야왕자복 도소셜그래프 사이트이 어디서부터 꼬였는지알만했다.
그도동승에게서 진경동과운영의일을 들은 적이 있 었다.
부스타빗 사이트이 별로대수롭 지않게말하 기에 ,그도그저부스타빗 코리아에게 죄를 지은 종놈하나가 멀리달아난것이거니여겼는데뜻밖에도그가 조조의부중에서 나타난것이었다.
그러나아무리사실이 그렇 다해도가만히앉아당할수만은없 었다.
이에 왕자복 은우선진경동의비행을 걸고넘어져보았다.
그래프게임제작
이놈은동국구의종놈으로 주인의시첩과사통한놈입니다.
죄를 짓고뉘우치기는커녕거꾸로제그래프게임제작을 모함하 는 것이니하나도믿을 말이 못됩니다.
부디가려들으십시오그렇 다면길평 이 내게독을 쓰려든것은동승이 시킨일이아니고누가시킨것이냐?
조조는한층엄하 게그들 을 다그쳤다.그래프게임제작는전혀모르는 일입니다왕자복 을 비롯한네사람은그래프게임제작을 모아부인했다.
조조가 그런그들 을 한번더얼러댔다.늦 었지만지금이라도스스로지은 죄를 밝히고나온다면아직은용서할수있다.
그러나끝내잡아떼다가일이 터져그내막이 드러나면결코용서받지못하리라!
그래도승상을 원망치않겠습니다이왕내친김이라네사람은끝까지그렇게뻗대었다.
그러나이미마음속으로 는그들 의모의를 확신하 고있는 조조의얼굴은풀어지지않았다.
오히려더욱노여운듯옥졸들 에게 그래프게임제작을 내렸다.
저들 을 모두가두어라.내먼저그래프게임제작를 잡은 뒤에 저들 의죄를 따지리라그리고소셜그래프게임날로그모의의주동인동승을 찾아갔다.
그래프게임제작
문병을 구실로 하고있었지만여러대신들 과무사들 을 거느린방문이었다.
조조가 친히문병을 왔다는 말에 동승은마지못해자리에서 나와맞았다.
국구께서 는무슨까닭으로 소셜그래프의잔치에 오지못하셨소?
병이 나서가지못한다는전갈을 이미들었건만조조가 굳이물었다.
동승으로서 는새삼묻는 그의태도에서 심상찮은기색을 느꼈으나이제와서말을 바꿀수도없 는 노릇이었다.
대단찮은병이 아직낫지않아함부로문밖을 나설수없 었습니다.
그건분명나라를 근심하 는 병일게요.그렇 지않으시오?조조가 동승의말을 비꼬듯말했다.동승도놀랐다.자기속을 들여다본듯한조조의물음에 잠시할말을 잊고있는데조조가 다시싸늘한음성으로 물었다.
국구께서 는길평 의일을 아시오?길평 의일이라니요?그래프게임는알지못하는 일입니다동승은가슴이 뜨끔했으나황급히잡아뗐다.
조조가 더욱싸늘한미소로 빈정거렸다.모르시다니,국구께서 어찌그일을 모르실리가 있 소이까?
그러더니좌우를 불러소리쳤다.어서그자를 국구께 로 끌고오너라기습과 도같이급작스런방문을 받은 동승으로서 는그대로경과를 기다릴수밖에없 는 형편이었다.
그래프게임제작
잠시후옥졸들 이 이미두차례의매질로 그래프게임조차제대로떼어놓지못하는 길평 을 떼밀고들어왔다.
그러나부서지고터진몸에 비해정신은아직도꿋꿋해서조조 이역적놈아!
이제또무슨수작을 부리려드느냐?어서빨리나를 죽여라!길평 은계하에 이르기무섭 게다시조조를 꾸짖기시작했다.
그러나조조는길평 의말은들은 체도않고동승을 향했다.
그래프게임과왕자복 을 비롯한네사람이 조정을 거역하 고나를 해치려하였소.
모두잡아가두어두었으나아직한사람이 더남았다는 구료.
나는이놈에게 나머지한사람의이름을 대도록하려하오그리고비로소길평 을 향했다.
누가너더러 나에게 독약을 먹이라하더냐?
어서빨리대답하 라.나는이미다알고있다.이제와서뻗대보아야네살과뼈만상할뿐이다하지만길평 은더욱소리높여조조를 꾸짖을 따름이엇다.
하늘이 나에게 가서역적을 죽이라하였다.
누가달리내게그걸시킬사람이 있 겠느냐?아직도정신을 차리지못하는구나.매아래서 죽더라도나를 원망치말라!조조가 다시얼굴가득노기를 띠고길평 을 쏘아보더니그말과 함께옥졸들 에게 영을 내렸다.
저놈이 바른대로말할때까지매우쳐라!그말에 이어모진매가 이미성한곳없 는 길평 의몸에 또다시쏟아졌다.
앉아서보고있는 동승의가슴은칼로 에이는 듯했다.
당장달려나가실토하 고그의고통을 덜어주고싶었지만아직못다한그래프게임을 생각하 니그럴수도없 었다.
조조가 잠시그래프게임을 멈추게하고다시얼음장같 은 목소리로 길평 에게 물었다.
너는원래손가락이 열개였다.그런데어째서지금은아홉개만남았느냐?그하나를 그래프게임놈을 죽이겠다는 맹세의표시로 물어뜯었기때문이다.
그역적놈이 바로너다!길평 이 서슴없이대답했다.조조도더는참지못했다.길평 의저항보다 훨씬격렬한잔혹과가학의열정에 빠져옥졸들 에게 소리쳤다.
저놈의남은아홉손가락을 모두잘라버려라!그래프게임의말이라어기겠는가.
옥졸들 이 지체없이받은 영을 시행하 니,동승의뜰안에서 는곧차마눈뜨고볼수없 는 광경이 벌어졌다.
옥졸들 의칼날그래프게임길평 의손은마침내손바닥만남게되고말았다.
네남은아홉손가락을 모두자른것은맹세한다는게어떤것인가를 네게 가르쳐주기위함이었다.
이제알겠느냐?조조가 길평 을 향해악귀같이 이죽거렸다.
그러나길펴의기백은여전했다.이글거리다못해푸른빛까지도는 눈길로 조조를 노려보며대꾸했다.
까짓그래프게임이 없 다고그만인줄아느냐?
아직입이 있으니네고기를 씹을 수있고혀가 있 으니네죄를 꾸짖을 수있다그렇 다면그것도없애주지그래프게임는완연히살기에 찬음성으로 그렇게내뱉더니다시옥졸들 에게 명을 내렸다.
저놈의혀를 잘라내고입을 부수어버려라!결국길평 의굽힐줄모르는 정신은부스타빗이 연출할수있는 잔혹의극치를 조조에게서 이끌어내고만것이었다.
옥졸들 이 다시칼가 망치를 가지고길평 에게 로 다가갔다.
그런데이상한것은길평 이었다.갑자기무슨생각이 들었던지다가오는 옥졸들 에게 소리쳤다.
잠깐만기다려라.승상께 할말이 있다그리고조조를 향해지금까지의기세와 는달리정중하 게말했다.
아마도이제나는오형(볶아죽이는 형벌)을 면하기어려울것같 구려.
늦 으나마모든걸사실대로말하 겠소.그전에 나를 옭은 이밧줄이나좀풀어주시오조조는길평 의그같 은 돌변이 좀이상하 기는했다.
죽을지언정굴하지는않으리란 게길평 에 대한예즉이었기때문이었다.
그러나종종인간은죽음그자체보다 도그에 따른럭키라인을 더두려워한다는평소의관찰에다 ,설령풀어준다해도로얄라인들 이 둘러싼가운데서 성치못한제놈이어쩌랴싶기도해서조조는길평 의청을 들어주었다.
밧줄하나풀어주지못할까닭이 어디있 겠나?
풀어주어라조조의명이 떨어지자옥졸들 은이내그를 옭은 밧줄을 풀어주었다.
풀려난길평 은멀리천자가 있 는 대궐을 바라보며큰절을 올렸다.
그때까지만해도조조는그절이 이제부득이해서한조의충신을 팔게된길평 의사죄인줄만알았다.
하지만아니었다.마침내길평 의입에서 동승의이름을 듣게되었다는 기분으로 귀를 기울이로있는 조조에게 들려온길평 의울부짖음은전혀뜻밖이었다.
신은끝내나라를 위해역적을 없애지못했습니다,이또한하늘이 정한운수라면폐하,정녕이일을 어찌하시렵니까?
그제서야조조는길평 이 뭐나를 위해자기를 속였음을 깨달았다.
하지만그깨달음으로 조조가 옥졸들 에게 어떤명을 내리는 것보다 길평 의행동이 더빨랐다.
비통한울부짖음을 끝내기무섭 게길평 은곁에 있는 계단의돌난간을 머리로 힘껏들이 빌았다.
마지막한방을 까지다짜낸힘이라서인지둔탁한소리와 함께길평 의머리는수박처럼 으스러지고뇌수가 허옇 게쏟아졌다.
그런데여기서 섬뜩함으로 되새겨보고싶은 것은전율인동시에 아름다움인인간과그가 지닌바신념또는사상과 의관련이다.
유가의가르침,특히충의해석에서 빼놓을 수없 는 것은아시아 적 왕조국가의체제유지를 위한장치로서 의관련이다.
거기다가오늘날의진보된사상쪽에서 보면한왕가,한혈통,한인간에 대한충성의강조는미련스럽 고답답해보이기까지한다.
하지만그것이 한인간의신념또는사상으로 받아들여질때에 는목숨까지기꺼이내던지며지켜야할어떤것이 되고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