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아.마법학교.2월75일응?도대체뭐야.요정은또뭐고!2월75일.현세에 는없 는 날짜다.아니,있 을 리가 없 다.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30일,31일이 지나면다음달로 넘어가니까말이다.
75일이라.있 을 리가 없 잖아.장난하나,도대체뭐야정말.교복모자.망토.명찰.뺏지.주긴뭘줬다는 거야.분명,전해드린이라고써져있는 허가서 를 보고반아는준비물을 찾아나섰다.
그러다문득무언가를 깨달았는지멈춰서는반아에 이씨,소셜그래프 꽁머니이라있 을 수없 잖아.
누가장난쳤나보네.걸리기만해봐라!반아가 말을 끝마치자그래프게임 방법의눈앞에 꿈에서 본붉 은 빛이 나는요정이 나타났다.
반하 는 무표정한얼굴로 요정을 잡았다.
그러자요정의얼굴이 일그러졌다.씨발,뭐야이건반아는이제야깨달았다는 듯이고개를 끄덕였다.
잡지마?이런,내가 어떻게네말을 읽을 수가 있 지?
니가 내 요정이라고?그랬다.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에 나온요정은자신의요정을 뜻하 는 거였다.
반아는요정을 놔주었다.반아의손에서 풀려나자요정이 몸을 부르르털었다.
붉 은 마법가루가 휘날렸고요정은지팡이를 한바퀴휘둘렀다.
그러자입학허가서 에 있던 교복,모자등준비물이 나타났다.
이 .이거진짜란말이야?마법학교가 진짜로있어?반아가 정말놀란표정을 하고요정에게 물었다.
그리고는연신아니야,이건꿈일거야하고외치면서볼을 꼬집었다.
아야,꿈이아닌데.꿈은아닌데이럴리가 없 잖아반아는고개를 절래절래내젓는다.
그러자요정이 마법학교준비물인교복등을 반아의손에 올려놓았다.
준비물을 받아들고이제서야꿈이아니란 걸깨달았지만도통뭔지알수없 는 건마찬가지였다.
반아는준비물을 책상위에 올려놓았다.그리고아까못갈아입은 교복을 갈아입고침대위 에 누워요정을 불렀다.
이리와봐반아가 부르자요정은붉 은 가루를 날리며왔다.
요정이 다가오자반아는기다렸다는 듯이요정을 다시잡고똑바로쳐다보았다.

음.웬지모르게낯익 은 얼굴이다.요정의붉 은 긴머리는부드럽 게찰랑거려마치핏방울이 유유히흘러내리는 것과 같 아보였다.
붉 은 눈은사람들 을 매혹시키 듯빠져들게만드는 것같 았다.
도도한표정의작 은 돌피인형이라고하면딱맞겠다.
반아와분위기가 비슷한요정반아도느꼈는지자꾸만요정을 쳐다보게된다.
꿈의초대에 나온요정이 자신의요정이고,그요정은자신의닮은 모습을 하였다고하더라.
마법中일부부스타빗 사이트이제너의이름은시안이야.
내 이름은반아.요정이 고개를 끄덕하 자,반아가 부스타빗 코리아을 놔주었다.
여기에 입학하 면내가 그래프게임제작서 가기로 했던 학교는어떻게되는 거지?
반아가 묻자,반아의머리속에 이런말이 울려퍼져들어왔다.

]반아는그래프게임제작를 끄덕끄덕했고,시안은붉 은 마법가루만남기고사라졌다.
어?어디로 갔지근데도대체이건뭐야반아가 붉 은 마법가루에 손을 대자한순간붉 은 빛이 일어났다.
깜짝놀란반아가 놀란가슴을 쓸어내렸다.후,놀래라.반아는후우하고깊 은 한숨을 내뱉고는침대에서 일어났다.
한꺼번에많 은 일이 일어나니까어지럽 네,좀씻고와야겠어.
...뭐,뭐.뭐야.누구야.나,나왜이래반아가 씻으러욕실문을 열고거울을 본순간이였다.
거울을 본반아는경악했다.거울에 비춰진반아의모습은그래프게임제작의요정인시안의모습과 매우흡사杉?
달라진건시안과 같 은 붉은색의머리카락과 붉 은 눈밖에 없 는데말이다.
아까반아가 마법의가루를 만졌을 때바뀐것같 았다.
흐음,그래도꽤나멋진데?딱내스탈 이 군아까경악했던 표정과 는달리지금은맘에 들어하는 표정이다.

안그래도차가운이미지가 싸늘한이미지가 되어버렸다.
마법학교입학생은자신의요정들 의그래프게임제작가루를 만지는 순간요정과계약이 맺어지고요정과 같 은 머리색과눈을 가지게된다플로렌스 의마법학교에 대한모든것中일부발췌꿈의마법그래프게임제작2오전내내침대위 에서 뒤척이던 반아는갑자기벌떡일어났다.
그리곤뾰루퉁한표정으로 입을 삐죽내밀었다.
에휴,정말할일없 군.기분전환으로 쇼핑이나할까?그넓 은 주택에 혼자사니심심할수밖에 없 는 소셜그래프게임였다.
반아는씨익,하고웃고선골드 카드를 챙겼다.
옷은편한캐주얼로 갈아입고후드티에 있는 소셜그래프를 덮어쓰고나왔다.
붉 은 머리카락은후드티의모자로 가렸지만붉 은 눈만으로 도거리사람들 의시선을 끌었다.
반아가 지나가는 곳마다사람들 이 반아에게 홀린듯이쳐다보았고,잘못본것인냥눈을 비비고다시반아를 쳐다보았다.
야.내가 잘못봤냐?저여자애눈이 빨개.헐,내 그래프게임도이상한건가나도그렇 게보이는데?
뭘이렇게수근대는 거야.짜증나게 ,괜히나왔나?…여러그래프게임들 이 반아를 보고자기들 끼리 수근댔다.
순간,바람이 살랑불어반아가 덮고있던 후드티의그래프게임가 벗겨졌다.
그리고들어나는 반아의붉은색의긴그래프게임반아를 쳐다보고있던 사람들 은흠칫,하고놀랬다.
아이씨,드디어벗겨진건가.그냥모자라도쓰고올걸그랬네.반아는두손을 바지주머니에 꽂고가던 중에 벗겨진모자라서다시쓰기귀찮 아그냥갔다.
그래프게임,다시살랑하고바람이 불어앞머리로 가리고있던 반아의이미가 들어나고,반아의이마중앙에 있는 반아의머리,눈색과 같 은 붉은색의작 은 그래프게임이 보였다.
반아는어렸을 때부터있 었던 이마의보석때문에 항상앞머리로 이마를 가리고다녔었다.
바람이 다시불어반아의이마의보석을 앞머리로 가려주었다.
다행이도반아의이마에 있던 보석을 본사람이 없 는 듯했다.
가끔가다보석박힌곳이 아프 기도했지만반아는신경쓰지않았다.
하지만반아의머리색과눈의색이 웬지모르게섬뜩해서인지사람들 은더욱더그래프게임댔다.
그때용기있는 건지뭘모르는 건지고등학생처럼 보이는 남자가 반아에게 다가왔다.
야,너좀반반한데?나랑 사귀어볼.응?무슨소리가 난것같 았는데.하지만반아는그남자의말이 채끝나지도않았는데지나쳐버렸다.
그냥못봤다는 듯이자기갈길을 가고있었다.
생각지도못했는지반아에게 고백한남자애는무안하 게반아에게 내밀었던 손을 얼른거두었다.
급격하 게얼굴히 빨개졌고주위에선 웃느라바빴다.
그남자애는쪽팔리는지부리나케그래프게임을 가리고그곳을 벗어났다.
아주오래전에 인간과사랑에 빠진레드 드래곤 이 있 었다.
레드 드래곤 은그여자를 평생자기곁에 두기위해그여자와영혼의계약을 맺었다.
영혼의계약으로 인간의몸으로 오래살수없 던 여자는드래곤 과 같 은 수명을 갖게되었다.
그리고영혼의계약의증거로 레드 드래곤 의이마에 박혀있던 붉은색의용루(龍淚)보석이 그여자의이마에 도박아졌다.
그렌의그래프게임中일부발췌손에 여러개의쇼핑백을 든반아가 그래프게임로 들어왔다.
역시나하고모든이들 의눈길이 부스타빗의붉 은 눈으로 집중되었다.
정작반아는무럭키라인한듯하다.
뭐드릴까요?그많 은 여자로얄라인 생 은어디로 갔는지남자알바 생 이 얼굴을 붉히며다가왔다.
반아는쳐다도안보고오렌지주스를 시켰다.생각지도못한반응에 알바생 은당황했는지얼른자리를 피했다.
후우,정말그런게있 담말이지.아직도안믿겨지는지반아는연신중얼중얼거렸다.
그리고무심코창가를 쳐다보았다.파란색머리,파란눈을 가진남자와 노란머리,노란눈을 가진남자가 지나가고있었다.
어라.혹시저인간들 도반아자신처럼 머리색과눈색이 똑같 은 사람둘을 봐서인지멍하니쳐다보았다.
파란머리의남자는반아를 쳐다보며웃고선자신의자켓안을 보여주곤발걸음을 빨리했다.
자켓안을 본반아의눈이 커졌다.자켓안에 는붉 은 색의마법가루와 함께붉 은 빛이 일렁이고있었기때문.
파란머리와 파란눈을 가진마법사라면자신의요정도파란빛을 띄고있을 터.
파란머리의자켓안에 있던 붉 은 빛의요정은파란머리의요정이아닐확률이 100였다.
반아는그대로카페를 뛰쳐나와파란머리일행를 따라갔다.
씨발,거기서 !반아는쌍자음욕을 외치며열심히파란머리일행을 쫒아갔다.
반아가 따라오는 걸본파란머리일행은더빨리뛰기시작했다.
그러다파란머리가 뒤돌아보며피식웃었다.고등학생처럼 보이는 잘생긴남자였다.이쁜여자가 쌍스런욕을 해서야되겠어?파란머리의말에 반아는눈살을 짓푸렸다.그리고더빨리뛰었다.이번엔 파란머리옆에서 열심히뛰고있던 노란머리가 뒤돌아보았다.
그러더니허억,하고놀란표정과 함께내뱉었다.
붉 은 긴머리와붉은색의눈을 가진여자가 열받아서따라오는데안놀랄사람이 어디있 겠는가.
그렇게산넘고물건너,대략한시간정도질주를 하니두쪽다지친표정이였다.
야!좋 은 말로 할때멈춰라!반아가 이를 악물로 말하 자파란머리가 다시뒤돌아보았다.
그러더니씨익하고웃고선말했다.따라올테면따라와봐파란머리의말에 반아의표정은급격히굳어졌다.
이자식.지금나랑CF찍자는 거냐.이제다지쳐서남은 체력이 없 을 법도한데,갑자기파란머리일행이 달리는 속도가 빨라졌다.
미친자식들 .지치지도않는단 말인가!마법이라도쓰는 거야뭐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