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를 두고많 은 이야기들 이 나돌았으나묵천의독주에 긴장한타게임사에서 정부에 로비를 했을 거라는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이 가장힘을 얻기도했었다.
하지만이미묵천을 플레이하 던 많 은 사람들 이 이런정부의방침에 소셜그래프 꽁머니를 하고전국적 으로 대규모의묵천살리기집회가 벌어지기에 이른다.
결국시민들 의격렬한항의에 정부는(주)대한 과교섭에 들어가게되고,이렇게이뤄진그래프게임 방법사항은지금까지보다게임내현실성 을 떨어뜨린다는것과 게임을 어느정도판단이 가능한만17세이상만이 이용할수있도록한다는것,(주)대한이보유한가상현실 기술을 정부에 이관한다는큰골자에 합의하 면서끝을 맺게된다.
이사건이 있고1년이 흐른뒤에 야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천은새롭 게단장한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게된다.
이전보다 떨어지는 사실성 에 많 은 이들 이 실망감을 드러내지만이전보다 더높 아진자유도는이런실망감을 일축시키 기에 부족함이 없 었다.
하지만묵천이서비스되지않는 동안새로운게임이 나오면서묵천은이전에 누렸던 만큼의성새는누리지못하게되었다.
그렇게새로운묵천이서비스를 하기시작한지1년이 흘렀다.
묵천(墨天)서비스5년맞이이벤트나의묵천여행기당선작전투마신(戰鬪魔神)의글에서 소셜그래프 사이트[게임소설]묵천(墨天)[3회]게임속으로 .
형형!아형안돼!나는단호하 게택중의말을 끊으며가방을 들쳐매고동아리문을 나섰다.
우당탕!형뭔가넘어지는 소리가 들리더니등이 무거워졌다.
고개를 돌려바라보니택중이녀석이 가방을 붙들고있었다.
형같이하자응?부스타빗 사이트하 면재미없 단 말야!택중은녀석이 지을 수있는 최대한의불쌍한표정을 지으며날바라보고있었다.
한숨이 나왔다.이녀석이 이런표정을 지을 땐거절을 할수가 없 는데.
사실거절을 할수없 는 것이아니라거절을 받아들이지못한다는것이 좀더정확한표현일지도.
나는인상을 찌푸리며두손을 들어올렸다.이런일이 한두번도아니고이녀석이 포기할거같 지도않으니.
맘착한내가 들어줘야지.쯧.쿠 당악!내 가방을 붙잡고매달려있던 택중은내가 손을 놓아버리자가방과 함께바닥에 널부러졌다.
에휴내가 너땜에 늙지.늙어헤헤!택중은내가 자신의부탁을 들어줄듯하자부스타빗 코리아를 들고바보같 은 웃음을 흘리면서재빨리일어났다.
가자난앞장서서다시동아리방으로 들어갔다.
바닥에 쓰러진책상을 일으키고의자를 당겨앉자택중은내 옆에 가방을 놓더니내 앞으로 의자를 당겨앉았다.

형도해보면푹빠질걸요?택중은눈을 반짝거리며내가 꼭자신의말을 들어줄거라는확신을 담아날쳐다보았다.
머리가 지끈거린다.근데꼭지금이라야하는 거니?다른때도있 는데어제부터이러는 건뭔가.아냐형난형이랑 같 이하고싶어서내가 조금의심이 간다는듯이말하 자녀석은정색을 하며말했다.
아무래도의심이 가는 걸이녀석이 이렇게적극적 으로 부탁을 할때는뭔가이득이 있을 때뿐인데.
형이 한다면내가 형시작그래프게임제작으로 얼마정도돈도주고아이템도밀어줄께응?
같이하자이거이거.뭔가있군.좋 아.그럼일단.그래그럼같이하지뭐.밀어준다는사람있으면게임할때편하 니까.어떻게하면되니?나는일단택중이 무슨맘으로 이러는지확실히알기위해택중의말을 들어주는 척하 기로 했다.
내가 선뜻승낙을 하자택중은밝 아진얼굴로 내 손을 붙잡고말했다.
정말이지형?정말같이하는 거지?그래.그러니까어떻게하면되는 거냐?내 승낙이 떨어지자택중은급히자기가방과내 가방을 챙겨들더니내 그래프게임제작을 붙잡고날일으켜새우며말했다.
일단요그래프게임제작멀티숍으로 가요게임등록은멀티숍밖에 안되거든요.
헤헤[게임소설]묵천(墨天)[4회]게임속으로 .

택중에게 붙들려멀티숍으로 ,택중이녀석집으로 ,왔다갔다하느라고조금늦 어진것이다.
문을 열고들어온집은조용하 기만했다.그때서 야나는그래프게임제작에 나갈때엄마가 했던 말을 떠올릴수있었다.
참.오늘아빠랑 모임에서 놀러가신다고했지?휴 나는나직히한숨을 쉬고는옆구리에 끼고있던 검 은 상자를 내려놓았다.
수상타싶을 정도로 부탁을 하던 택중이녀석이 자신은소셜그래프게임에 새로나온모델로 선물받았다면서예전에 쓰던 구모델멀티셋을 나한테 준것이다.
얼마나쓸지는모르지만게임을 하지않더라도쓸모가 있을 듯하 다는 생각에 받아온것이다.
무게때문에 들고오느라소셜그래프을 좀했지만.
그나저나상당히고가품으로 알고있는데이런걸덥썩받아와도되는 건지모르겠다.
구모델이라고하더라도삼십만원은족히줘야살수있다고알고있는데.
이런걸주면서게임비를 아끼기위해서라는 이유만으로 가입을 종용하 다니알수없 는 녀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뭔가있을 거라는걸알았지만겨우그런이유만 이었다면뭔가수상스러웠다.
사실녀석이 나에게 준이구형멀티셋을 팔더라도여섯달게임비는너끈하 다고알고있는데.
아무래도녀석이 무슨생각인지알수가 없 으니.
쩝.에휴.모르겠다.어떻게는되겠지.나는더이상생각하 기를 포기하 고그래프게임을 벗어신발장에 넣고방으로 향했다.
오늘은혼자밥먹어야하는 건가?방으로 들어오자전등이 켜졌다.가방을 열어멀티숍에서 받아온묵천LD와신상정보를 스캔 했던 CD를 꺼낸뒤침대뒤에 던져놓고박스를 열어멀티셋설명서를 꺼내들었다.
설명서에 는멀티셋설치방법과이용방법등이 설명되 어있었고,여러가지경고문이 있 었다.
나는일단묵천설명서에 따라게임을 설치했다.
게임이 설치되 는 시간동안멀티셋설명서에 따라컴퓨터본채에 멀티셋을 그래프게임했다.
멀티셋의선은상당히길 어멀티셋을 그래프게임에 놓고선을 정리하 는 데한참의시간을 소비해야했다.
선을 정리하 고화면을 보자설치가 그래프게임되 고스캔 정보를 설치하 라는 메세지가 떠있었다.
설치되 는 동안시간도있 고하니.밥이나먹어야겠다.나는스캔 정보CD를 넣은 뒤그래프게임으로 갔다.
식탁에 상이 차려져있었고엄마가 적 어놓으신쪽지가 눈에 띄었다.
[아빠랑 2박3일로 놀다올거야.국은밥먹을 때마다끓여먹구(안끓이면쉬어버릴지도모르니까꼭끓여먹어라)밥꼬박꼬박챙겨먹구.
알았지?엄마재밌 게놀다올께호호]쳇!그래프게임에 놀러가신다고신이 나셨네웃음이 나왔다.
오랫만에 두분이서놀러가시는 것이어서그런지엄마는상당히신이 나셨던 것같 았다.
난엄마의메모를 읽고가시기전에 차려놓은 그래프게임을 먹기시작했다.
[게임소설]묵천(그래프게임天)[5회]게임속으로 .
밥을 먹고방으로 들어오자설치가 완료되 었다는 메세지가 화면에 떠서깜박거리고있었다.
[확인]을 눌러메세지를 지운그래프게임바탕화면에 뜬묵천아이콘을 손가락으로 눌러실행을 시킨그래프게임침대에 누워멀티셋을 썻다.
헤드를 쓰고고글을 부스타빗위에 위치시키 자검 은 바탕에 파란글씨가 눈에 들어왔다.
묵천에 접속하 셨습니다.처음이십니까?네내가 대답을 하자파란색으로 빛나던 문구가 뒤로 사라지며새로운글씨가 앞쪽에 나타났다.
럭키라인천의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묵천을 로얄라인시키 기위해서는귀하의신체스캔 정보가 필요합니다.
혹신체스캔 을 하지않으셨을경우에 는가까운멀티숍에 가셔서신체스캔 을 하신후다시실행시켜주시기바랍니다.
묵천을 실행시키 시겠습니까?네내 대답이 끝나자이번에 는글씨가 왼쪽으로 빨려들어가며탁!
탁!거리는타자기를 치는 소리가 들리더니새로운글씨가 나타났다.
홍체인식시스템을 작동하 겠습니다.아이디를 말씀하 신뒤잠시간눈을 감지말아주시기바랍니다.
또한홍체인식을 위해망막을 비추는 적외선은인체에 무해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디를 말씀해주십시요.마립간 멀티숍에서 등록했던 아이디를 말하 자곧빨간불빛이 눈앞에서 깜박거리더니다시눈앞이 어두워졌다.
잠시뒤본인확인이 끝났다는 문구가 뜨고몸이 빨려들어가는 기분이 들었다.
정적이 흐르고난약한불빛이 흐르는 정방형의방안에 있었다.
내가 어딘가에 서있다는 것을 느끼고눈이 어둠에 익숙해질때쯤 나는내 앞에 누군가가있다는 것을 알수있었다.
좀더자세히보기위해가까이다가가려하자그는손으로 내다음행동을 제지하 며입을 열었다.
묵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전새롭 게묵천에 오시게된분들 을 안내하 는 역활을 맡고있는 클루이드 라고합니다.
일단마립간 님 의닉 내임을 결정해야하는데생각해두신것이 있 으신지요.
그때서 야난이NPC가 처음접속하 는 사람들 을 도와주는 도우미라는것을 알수있었다.
낮 은 중저음의목소리는아무래도처음접속한사람들 에게 편안함을 주기위한개발사의배려가아닐까하는 생각을 하며접속하 기전에 생각해두었던 닉 내임을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