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을 받은 무사들 은오래 잖아동귀비 를 찾아끌고왔다.
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에 띄게배가 불렀으나조조의살기띤눈길에 는소셜그래프 꽁머니도보이지않는 모양이었다.
귀비를 어떻게하려고그러시오?나라에 반역한죄인은예로부터 구족을 죽여벌했습니다.
동승의무리도또한같 아서이미그족당이 모두주살되 었으나오직동귀비 만남아있습니다.
조조가 차갑 게대답했다.헌제는애가 탔다.그렇지만동귀비 는지금잉태한지다섯달이나되었소.
바라건데승상께서 는그뱃속에 든것을 보아서라도동귀비 를 불쌍하 게여겨주시오누구보다 아끼는 그래프게임 방법 라헌제는천자의위엄도잊고조조에게 간곡하 게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했다.
그러나조조는들은 체도하지않았다.만약하늘이 도외동승의무리를 죽이게해주지않았던들내가 도리어죽었을 것입니다.
그런데소셜그래프 사이트께서 는저여자를 살려두어다시뒷날의근심거리를 남기시란 말씀입니까?
그래도폐하께서 저렇 듯말씀하 시니부디손길에 인정을 베푸시오.
동귀비 는냉궁에 가두어두었다가분만하 기를 기다려죽여도늦 지않을 것이오함께있던 복황후 도헌제를 거들어조조를 달래보았다.
역시소용없 는 일이었다.부스타빗 사이트태어난그아이가 어미를 위해원수갚음을 하려들면그일은또어쩌시겠습니까?
안됩니다.그럴수는없 습니다.그렇게잘라말하 고는동귀비 를 노려보았다.
이미모든걸단념한동귀비 가 조용한목소리로 조조에게 말했다.
이몸의죄가 그러하 다면달게죽음을 받겠습니다.
그렇지만한가지당부할게있 습니다.나를 죽이더라도부디시신만은온전하 게있도록해주시고,특히살이 드러나지않도록해주십시오그건어렵 지않지,들어주겠다조조는그렇게허락하 고곧무사들 에게 영을 내렸다.
흰비단몇자만가져오너라!그리고무사들 이 흰비단한발을 가져오자동귀비 에게 내밀며스스로목매죽기를 명했다.
무력한천자가 그런동귀비 에게 울먹이며말했다.
그대는죽어구천에 들더라도부디짐을 원망하 지말라!
어찌눈앞에서 죽어가는 애비에게 할말이 그뿐이랴만조조가 살기띤눈으로 보고있으니부스타빗 코리아을 드러내보이는 일조차마음대로되지않았다.

복황후 도참지못하고크 게소리내어울었다.
이 무슨어린애나계집아이같 은 짓입니까?
조조는못마땅한듯헌제와복황후 에게 그렇게쏘아비이고이어무사들 을 돌아보며성난목소리로 영을 내렸다.
동귀비 를 궁문밖으로 끌어내라!아무리비정한복수심에 휘몰리고있는 그라고하지만차마헌제가 보는 앞에서 동귀비 를 죽일수는없 었던 모양이었다.
동귀비 는끝내궁문그래프게임제작으로 끌려나가 목매어죽었다.
동귀비 를 죽인조조는다시궁감관에게 엄하 게일렀다.
앞으로 는외척이건종친이건내 뜻을 받들지않고는함부로궁궐에 들어와서는안된다.
이말을 어기는 자는목을 베리라.궁궐을 지키는 자로 그런외척이나종친이 함부로드나듦을막지못한자도같 은 벌로 다스린다그리고는또그래프게임제작가 믿는 군사3천을 뽑아어림군을 채운뒤그래프게임제작으로 하여금그들 을 이끌게했다.
천자가 두번다시외부의세력과연결되 는 일이 없 도록안팎으로 철저히그래프게임제작시켜버린것이었다.

둘다의장에 이름이 올라간그래프게임제작의패거리였으나외방에 나가있어화를 면한사람들 이었다.
비록도성안에 있던 동승의무리는모두죽였으나밖에서 는아직도마등과 유비의무리가 남아있어,그수가 적 지않으니없애버리기않을 수없 구려조조는정욱 을 불러놓고의논조로 그렇게소셜그래프게임을 열었다.
이번에 도정욱 은조조와뜻이 달랐다.마등은멀리서량에 군사를 머무르게하고있어가볍 게대처하 기어렵 습니다.
글을 보내그를 달래의심을 품지않게한뒤도성으로 꾀어들여죽이도록하십시오.
유비도지금서주에서 군사를 갈라서로의지하 며지키고있으니역시가볍 게맞서서는아니됩니다.
더구나소셜그래프 가 관도에 군사를 두고언제나허도를 노리고있습니다.
만약우리가 동쪽으로 유비를 치러간다면유비는반드시원소 에게 그래프게임을 청할것입니다.
원소 가 그틈을 노려이곳으로 처들어온다면어떻게당해내겠습니까?
그같이조조를 말렸으나조조도그일만은정욱 의말을 듣지않았다.

유비는실로인걸이외다.만약지금치지않고그날개와깃털이 자라도록버려둔다면그래프게임는정말로도모하 기어려울것이오.
일찍쳐없애야하오.공은원소 를 두렵게여기고그세력이 강한것도사실이나그는의심이 많 고일들 당해결단을 내리지못하는 자요.
조금도걱정할일이아니외다조조가 그렇게우기며동정을 강행하 려했다.
정욱 또한말이 모자라는 사람이아니라자연둘의논의는길 어졌다.
한참서로가 헤아리고살핀바를 주고받고있는데곽가 가 밖에서 들어왔다.
조조가 문득곽가 에게 물었다.나는동쪽으로 군사를 내어유비를 치고싶은데아무래도원소가 걱정이 되네.
그대생각은어떤가?곽가 가 별로생각하 지도않고선뜻대답했다.
원소 는결정이 느리 고의심이 많 은 사람입니다.
거기다가그의모사들 을 서로시기하 여꾀를 하나로 모으기가 어려우 니걱정할게없 습니다.
오히려지금이때입니다.지금유비는새로군사를 모아들이는 중이라아직그들 을 마음으로 따르게하지는못하고있습니다.
승상께서 친히군사를 이끄시고동으로 쳐나가신다면한싸움으로 결판을 내실수있을 것입니다.
그게바로내 뜻과 같 다네곽가 가 제 마음속의생각을 그대로되풀이하 자조조는크 게기뻤다.
더망설이지않고20만대군을 일으켜다섯길로 서주를 향해밀고내려갔다.
첩자가 그그래프게임을 탐지하 여나는 듯서주에 전했다.
그소식을 들은 손건 은먼저하비에 있는 관우 에게 로 가서알리고이어소패에 있는 유비에게 도가서전했다.
큰일이로구나.이일은반드시원소 에게 구함을 받아야만어려움이 풀리겠다유비는손건 과 그렇게의논한뒤그래프게임한통을 써서하북 의원소 에게 로 보냈다.
하북 에 이른손건 은먼저원소 의모사전풍을 만나사실을 말한뒤그래프게임 에게 인도해주기를 청했다.
전풍은즉시손건 을 그래프게임 에게 로 데려갔다.
유비가 써준글을 바치면서곤건이보니원소 는얼굴이 초췌하 고옷과관이 흐트러져있었다.
전풍도그게이상한지원소 에게 물었다.오늘주공께서 는무슨일로 이런모습을 하고계십니까?
아무래도내가 죽을 것같 소원소 라자못처량한목소리로 답했다.
주공께서 는어찌그런말씀을 하십니까?실은큰걱정이 있 소.나는다섯아들을 두었는 바그중에서 막내가 가장나를 기쁘 게해주었소.
그런데지금그아이가 개창(옴.그래프게임에서 는대단찮은피부병이란 뜻)이 나다죽어가니다른일에 어찌마음을 쓸겨를이 있 겠소?
그래프게임가 곧죽을 것같 다는 소리가 빈말이아닐게요그렇게말하 는 원소 는정말로만사가 다귀찮 다는 태도였다.
손건 이 바친편지도읽으려않고손건 에게 무엇을 물어보는 일도없 었다.
전풍이 보다못해원소 에게 서주의일을 말로 들려주었다.
지금조조는동쪽으로 유현덕 을 치러나가 허창 은텅비어있습니다.
그빈틈을 타의로운군사를 일으키신다면위로 는천자를 보호할수있고,아래로 는만민을 구할수있습니다.
이런기회는두번다시얻기어려우 니명공께서 는부디결단을 내려주십시오하지만원소 의대답은여전히미적지근했다.
나도이것이 가장좋 은 기회란것은알고있소.
그러나내마음이 어지러워일이 이롭 지못할까걱정이오무엇때문에 그토록마음이 어지러우 십니까?
전풍이 더욱답답한듯물었다.그러나원소 는전풍의마음속을 아는지모르는지못난소리만거듭했다.
내 말하 지않았소.아들다섯가운데가장뛰어난막내가 지금앓아누워다죽어간다고.
만약그아이가 죽는다면내 목숨도없 는 거나마찬가지외다.
어찌마음이 어지럽 지않겠소?그러면서끝내군사를 일으키는 일에 그래프게임을 내리지못했다.
전풍과손건 이 번갈아권했으나손건 이 원소 로부터 얻어내 대답은실로실망스럽 기짝이 없 었다.
그대는현덕에게 돌아가거든부디내가 군사를 일으키지못하는 까닭을 잘말씀해주시오.
그리고정그래프게임의일이 뜻같 지못하면내게로오라고하시오.
나는반드시서로도우며지낼만한곳을 마련해드리겠소원소 의뜻이 그러하 니손건 은어쩌는 수가 없 었다.
하릴없이원소 의방을 나서는데문득전풍이 지팡이로 땅을 치며탄식했다.
실로 얻기어려운부스타빗를 어린아이병으로 놓쳐버리다니!
이기회를 잃으면큰일은이미틀려버린노릇이다.
통탄스럽 고애석하 구나!어찌나마음이 상했는지걸음조차제대로가누지못해비틀거릴정도였다.
여기서 또한번볼수있는 것은조조와원소 의대비이다.
조조는장수 에게 쫓길때아들의말을 뺏어타고달아나목숨을 건지고뒷날을 기약햐다.
그런데도원소 는어린아들의병으로 마음이 흔들려실로얻기힘든기회를 놓쳐버리고있는 것이다.
조조가 던져졌던 상황이 원소 보다 더극한적 인것이었고,또럭키라인적 인이들 에게 원소 의그같 은 다감함이 훨씬로얄라인적 으로 보일지도모르지만,적어도천하를 다투는 싸움터에 발을 들여놓은 한무리의우두머리라는입장에서 볼때원소 의그같 은 다감함은치명적 인약점으로 작용할뿐이었다.
원소 의거절을 받은 손건 은그길로 소패에 있는 유비에게 달려가일의경과를 알렸다.
잔뜩믿고있던 유비는그뜻밖의회답에 낙담했다.
침통한얼굴로 좌우를 돌아보며탄식했다.일이 이렇게되었으니어찌하면좋 겠는가?그때장비가 씩씩 하게나서며유비를 위로했다.
형님 께서 는너무걱정하 지마십시오.조조의군사는멀리서온터라반드시지쳐있을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