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이 다시불어반아의이마의보석을 앞머리로 가려주었다.
다행이도반아의이마에 있던 보석을 본사람이 없 는 듯했다.
가끔가다보석박힌곳이 아프 기도했지만반아는신경쓰지않았다.
하지만반아의머리색과눈의색이 웬지모르게섬뜩해서인지사람들 은더욱더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댔다.
그때용기있는 건지뭘모르는 건지고등학생처럼 보이는 남자가 반아에게 다가왔다.
야,너좀반반한데?나랑 사귀어볼.응?무슨소리가 난것같 았는데.하지만반아는그남자의말이 채끝나지도않았는데지나쳐버렸다.
그냥못봤다는 듯이자기갈길을 가고있었다.
생각지도못했는지반아에게 고백한남자애는무안하 게반아에게 내밀었던 손을 얼른거두었다.
급격하 게얼굴히 빨개졌고주위에선 웃느라바빴다.
그남자애는쪽팔리는지부리나케소셜그래프 꽁머니을 가리고그곳을 벗어났다.
아주오래전에 인간과사랑에 빠진레드 드래곤 이 있 었다.
레드 드래곤 은그여자를 평생자기곁에 두기위해그여자와영혼의계약을 맺었다.
영혼의계약으로 인간의몸으로 오래살수없 던 여자는드래곤 과 같 은 수명을 갖게되었다.
그리고영혼의계약의증거로 레드 드래곤 의이마에 박혀있던 붉은색의용루(龍淚)보석이 그여자의이마에 도박아졌다.
그렌의그래프게임 방법中일부발췌손에 여러개의쇼핑백을 든반아가 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로 들어왔다.
역시나하고모든이들 의눈길이 소셜그래프 사이트의붉 은 눈으로 집중되었다.
정작반아는무부스타빗 사이트한듯하다.뭐드릴까요?그많 은 여자부스타빗 코리아 생 은어디로 갔는지남자알바 생 이 얼굴을 붉히며다가왔다.
반아는쳐다도안보고오렌지주스를 시켰다.생각지도못한반응에 알바생 은당황했는지얼른자리를 피했다.
후우,정말그런게있 담말이지.아직도안믿겨지는지반아는연신중얼중얼거렸다.

어라.혹시저인간들 도반아자신처럼 머리색과눈색이 똑같 은 사람둘을 봐서인지멍하니쳐다보았다.
파란머리의남자는반아를 쳐다보며웃고선그래프게임제작의자켓안을 보여주곤발걸음을 빨리했다.
자켓그래프게임제작을 본반아의눈이 커졌다.
자켓안에 는붉 은 색의마법가루와 함께붉 은 빛이 일렁이고있었기때문.
파란머리와 파란눈을 가진마법사라면자신의요정도파란빛을 띄고있을 터.
파란머리의자켓안에 있던 붉 은 빛의요정은파란머리의요정이아닐그래프게임제작이 100였다.
반아는그대로카페를 뛰쳐나와파란머리그래프게임제작를 따라갔다.
씨발,거기서 !반아는쌍그래프게임제작욕을 외치며열심히파란머리일행을 쫒아갔다.
반아가 따라오는 걸본파란머리일행은더빨리뛰기시작했다.

이쁜여자가 쌍스런소셜그래프을 해서야되겠어?
파란머리의말에 반아는눈살을 짓푸렸다.그리고더빨리뛰었다.이번엔 파란머리옆에서 열심히뛰고있던 노란머리가 뒤돌아보았다.
그러더니허억,하고놀란표정과 함께내뱉었다.
붉 은 긴머리와붉은색의눈을 가진여자가 열받아서따라오는데안놀랄사람이 어디있 겠는가.
그렇게산넘고그래프게임너,대략한시간정도질주를 하니두쪽다지친그래프게임이였다.
야!좋 은 말로 할때멈춰라!반아가 이를 악물로 말하 자파란머리가 다시뒤돌아보았다.
그러더니씨익하고웃고선말했다.따라올테면따라와봐파란머리의말에 반아의표정은급격히굳어졌다.
이자식.지금나랑CF찍자는 거냐.이제다지쳐서남은 체력이 없 을 법도한데,갑자기파란머리일행이 달리는 속도가 빨라졌다.
미친자식들 .지치지도않는단 말인가!마법이라도쓰는 거야뭐야!반아는속으로 욕을 하고선더욱열심히뛰었다.

사람들 이 없 는 한적한골목으로 접어들었을 때갑자기바인딩이라는 마법이 시전되 었다.
바인딩(Binding).적을 움직이지못하게하는 마법이다.대게땅이면대지의정령들 이 그래프게임을 움직여잡으며,숲속이면주위의식물들 이 잡아준다.
누군가가 외친마법이 시전되 자,파란머리의일행앞에 커다란벽이 생겼다.
갑자기마법이 시전되 자반아는누군가하고뒤돌아보았지만,마법을 시전했던 사람은이미사라지고없 었다.
하지만그자리에서 그래프게임머리카락몇가닥이 흩날리는 걸보면누가있 었다는 게확실했다.
이제도망칠곳이 없 어지자파란머리일행은순순히가던 길을 멈추었다.
반아는파란머리일행이 멈추자기다렸다는 듯이파란머리를 덥쳤다.
갑자기반아가 덥쳐오자파란머리유월은당황해했다.
반아는넘어진그래프게임의몸위로 올라갔다.
당황했던 유월은이내피식하고웃었다.이런,여자가 너무적극적 인거아닌가유월의말에 반아는또한번눈살을 짓푸렸다.
그리고유월의자켓을 열었다.예상대로유월의자켓안속에 는시안이 있 었다.
반아가 시안에게 그래프게임을 갖다대자,순간빛이 번쩍이더니시안이 눈을 떳다.
그리고반아를 발견하 고반아의뒤로 가서숨었다.
뭐야,시안마법같 은 걸로도망치면되는 거아니야?
반아가 자신의등뒤로 온시안쪽으로 고개를 돌리며묻자,유월이 대신그래프게임하 였다.
내가 속박마법을 걸었거든그래프게임이 대답하 자반아는유월을 째려보았다.
그때,그래프게임이 몸을 일으켜반아와자리를 바꾸어서반아위에 유월이 올라와있게되었다.
뭐냐이번에 부스타빗학교입학하 는 신입생 같 은데썩은 미소를 짓고있는 유월의모습은사악하 기그지없 었다.
럭키라인야,안일어날래?
변태라는말에 약간충격을 받았는지몇초동안말이 없 다가이내다시씨익하고웃었다.
야,너맘에 든다어쩌라고반아는별상관없 다는 듯이말했고,유월이 다시한번썩은 미소를 지으며일어났다.
유월이 일어나자로얄라인는유월에게 손을 내밀었다.
유월이 피식하고웃고선반아의손을 잡아일으켜세워주었다.
그순간,반아의두눈이 휘둥그래졌다.꿈의마법학교3유월이 반아의손을 잡고일으켜세운순간,반아의입술과유월의입술이 맞닿았다.
놀란반아는한동안그대로있다가황급히입술을 떼었다.
너,너뭐야!반아는자신의입술을 박박문지르며유월을 째려보았다.
그러자유월은자기특유의썩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내가 너맘에 든다그랬잖아유월의어이없 는 말에 반아는눈살을 짓푸렸고속으로 분을 삭혔다.
야파란대가리나중에 학교에서 두고보자반아는이말만남기고시안과 함께집으로 돌아갔다.
반아가 가자,유월이 중얼거렸다.내가 선밴데.안그러냐주민성 ?유월 이 의물음에 옆에서 조용히지켜보고있던 노란머리가 대답했다.
응.근데넌저렇게좀,뭐냐.차갑 게생긴여자!어디가 좋 다는 거냐주민성 이라는 노란머리의물음에 피식하고웃는 유월글래머잖아퍼억하는 소리를 마지막으로 조용해졌다.
이른새벽,반아는플로렌스 마법학교에 가기위한준비로 분주하 다.
오늘이 2월75일이기때문이다.때는2월7일7일과8일사이,개기일식이 일어난지금,마법세계로 갈수있는 길이 생긴다.
어느정도의시간이 지나면길이 없 어지기때문에 일찍가야한다.
반아는교복,모자,망토,명찰,뺏지를 착용하 고붉은색의긴머리는한갈래로 길 게땋았다.
그리고자신의지팡이밑부분을 눌렀다.밑부분을 누르니길 었던 지팡이가 아주작 게줄어들었다.
반아는작 게줄어든지팡이를 귀걸이로 만들어귀에 걸었다.
하지만소설에 나오는 마법학교처럼 기숙사는없 는지,통학이라서별로챙길건없 었다.
준비가 다되자시안이 반아앞에 나타났다.
시안이 주문을 외우자옷장안에서 빛이 새어나왔다.
반아가 옷장문을 열어보니옷장에 판타지영화에서 나보던 회오리문이 있 었다.
반아가 시안을 쳐다보자,시안이 고개를 끄덕였다.
반아는짐을 챙겨들고문으로 들어갔다.반아가 들어가자시안은다시주문을 외웠다.
그러자문이 서서히닫히기시작하 고시안이 그문안으로 들어가자완전히닫혔다.
지상계 로 가는 차원의문은2월75일에 열린다.
매년2월75일새벽엔 개기일식이 일어나는데,일식이 시작되 는 순간차원의문이 열리기시작한다.
깊 은 숲속,잠들어있던 신비의웅덩이가 깨어나고마법세계로 통하는 차원의문이 열린다.
그렌의일기中일부발췌이곳은신문1면에 실렸던 그미스테리의일기가 발견된숲이다.
이미반아와 또다른입학생들 이 많이몰려들었다.
전국각지에서 온사람들 인것같 았다.인원이 많 은 만큼머리색과눈의색이 너무나도다양했다.
반아의머리색물론다른사람들 보다튀었다.개기일식이 일어나서그런지사방은칠흑같 은 어둠이 깔려있었다.
자신의요정들 몸에서 빛이 나고있었기때문에 그나마다행이였다.
아무것도보이지않는 어둠속에 ,여기저기요정의빛이라.
정말,아름답 다.아름답 다라는 말밖에 안나오는군.생애두번째 으로 보는 아름다운광경이였다.
생애첫번째 는꿈의초대였다지.입학식날일어나는 개기일식은자연적 으로 만들어진것이아니라,마법으로 만든것이기때문에 일찍사라지지도않았고,심한바람과천둥이 일어나지않았다.
반아.반아야?반아는자신의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아보았다.
오랜지색머리와눈을 가진여자가 자신의요정과 같이있었다.
누구.가은 이가은 이 ?오랜지색머리의여자는반아의중학교친구인이가은 이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