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6일 일요일

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 ∗-텔레그램 HKWBOT- ꅡ소셜그래프 꽁머니 ⊮ꄆ도착한건가?

그래프게임제작
설치되 는 동안시간도있 고하니.밥이나먹어야겠다.나는스캔 정보CD를 넣은 뒤소셜그래프게임 꽁머니으로 갔다.
식탁에 상이 차려져있었고엄마가 적 어놓으신쪽지가 눈에 띄었다.
[아빠랑 2박3일로 놀다올거야.국은밥먹을 때마다끓여먹구(안끓이면쉬어버릴지도모르니까꼭끓여먹어라)밥꼬박꼬박챙겨먹구.
알았지?엄마재밌 게놀다올께호호]쳇!소셜그래프 꽁머니에 놀러가신다고신이 나셨네웃음이 나왔다.
오랫만에 두분이서놀러가시는 것이어서그런지엄마는상당히신이 나셨던 것같 았다.
난엄마의메모를 읽고가시기전에 차려놓은 그래프게임 방법을 먹기시작했다.
[게임소설]묵천(소셜그래프게임 사이트天)[5회]게임속으로 .
밥을 먹고방으로 들어오자설치가 완료되 었다는 메세지가 화면에 떠서깜박거리고있었다.
[확인]을 눌러메세지를 지운소셜그래프 사이트바탕화면에 뜬묵천아이콘을 손가락으로 눌러실행을 시킨부스타빗 사이트침대에 누워멀티셋을 썻다.
헤드를 쓰고고글을 부스타빗 코리아위에 위치시키 자검 은 바탕에 파란글씨가 눈에 들어왔다.
묵천에 접속하 셨습니다.처음이십니까?네내가 대답을 하자파란색으로 빛나던 문구가 뒤로 사라지며새로운글씨가 앞쪽에 나타났다.
그래프게임제작천의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묵천을 그래프게임제작시키 기위해서는귀하의신체스캔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래프게임제작스캔 을 하지않으셨을경우에 는가까운멀티숍에 가셔서그래프게임제작스캔 을 하신후다시실행시켜주시기바랍니다.
그래프게임제작천을 실행시키 시겠습니까?
네내 대답이 소셜그래프게임나자이번에 는글씨가 왼쪽으로 빨려들어가며탁!
탁!거리는타자기를 치는 소리가 들리더니새로운글씨가 나타났다.
홍체인식시스템을 작동하 겠습니다.소셜그래프를 말씀하 신뒤잠시간눈을 감지말아주시기바랍니다.
또한홍체인식을 위해망막을 비추는 적외선은인체에 무해함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디를 말씀해주십시요.마립간 멀티숍에서 등록했던 아이디를 말하 자곧빨간불빛이 눈앞에서 깜박거리더니다시눈앞이 어두워졌다.
그래프게임제작
잠시뒤본인확인이 끝났다는 문구가 뜨고그래프게임이 빨려들어가는 기분이 들었다.
정적이 흐르고난약한불빛이 흐르는 정방형의방안에 있었다.
그래프게임가 어딘가에 서있다는 것을 느끼고눈이 어둠에 익숙해질때쯤 나는내 앞에 누군가가있다는 것을 알수있었다.
좀더자세히보기위해가까이다가가려하자그는손으로 내다음행동을 제지하 며입을 열었다.
묵천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전새롭 게묵천에 오시게된분들 을 안내하 는 역활을 맡고있는 클루이드 라고합니다.
일단그래프게임 님 의닉 내임을 결정해야하는데생각해두신것이 있 으신지요.
그때서 야난이NPC가 처음그래프게임하 는 사람들 을 도와주는 도우미라는것을 알수있었다.
낮 은 중저음의목소리는아무래도처음접속한그래프게임들 에게 편안함을 주기위한개발사의배려가아닐까하는 생각을 하며접속하 기전에 생각해두었던 닉 내임을 말했다.
유유자적(悠悠自適)상당히특이한닉 내임이군요,보통분 들 은멋진이름을 갖기위해고심하 시던데.
뭐.캐릭터이름은본인의자유이니.아뭇튼귀하의닉 내임은유유자적입니다.동의하 십니까?네이후그래프게임 는나에게 몇가지기본적 인사항들 귓속말을 하는 방법,쪽지를 보내는 방법,상태창보는 법,기본능력치 에 관한것등에 대해설명을 하고는내 모습의결정을 도와주었다.
그래프게임제작
내 모습은내가 스캔 을 했던 정보를 바탕으로 약간씩 의변형만이 그래프게임했는데머리길이 와색깔그리고키등이었다.
난일단머리카락길이를 좀더길 게했을 뿐나머지는현재내 모습그대로하기로 했다.
그럼본격적 으로 그래프게임에 들어가기전마지막질문을 드리겠습니다.
현재묵천에서 서비스되고있는 서버는두개로 공식명칭은마(魔)대륙과무(武)대륙입니다.
마대륙의경우는흔히들 말하 는 검과마법이 공존하 는 세계로 판타지대륙이라고도불리며,무그래프게임의경우는흔히말하 는 무협의세계입니다.
어느곳으로 가시겠습니까?무대륙이요나는아무그래프게임없이무대륙을 택했다.
택중이무대륙을 선택하 라고한것도있 고,택중이 하고있다면부스타빗내가 커나가는 데상당한도움을 받을 수있을 것같 아나도일단시작은무대륙에서 하기로 럭키라인을 해둔뒤였기때문에 망설임은없 었다.
무대륙이 확실합니까?네!클루이드 는재차로얄라인을 했고나도다시한번같 은 대답을 반복했다.
그럼무대륙으로 이동합니다.잠시눈을 감아주시기바랍니다.약간의어지러움을 느낄수도있 습니다만잘못되는 것은아니니신경쓰지않으셔도됩니다.
그럼즐거운여행이되시길바랍니다.클루이드 는말을 마친후허리를 숙여인사를 했다.
그래프게임제작
내가 같이인사를 하려하자클루 이드는 손을 저어날제지하 고는내 머리에 손을 얹은 후자그마한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무대륙으로 .성실연재는.당분간은힘들것같 습니다.컴퓨터가 없 는 관계로 겜 방을 들락거려야하는데.
한편적는데서너시간은잡아먹으니.글을 올릴때는최대한많이올리도록노력하 겠습니다.
글을 읽는 모든분들 이 행복한하루가 되길바라며.
[게임소설]묵천(墨天)[6회]게임속으로 .
주변이 밝아지는 게느껴져서나는 눈을 떴다.
도착한건가?하지만빛에 적응하 지못한때문인지뿌연그림자들 만보일뿐이었다.
나는다시한번눈을 질끈감았다떴다.그제서야뿌연시야가 조금씩 맑 아지며주변의풍경이 눈에 들어오기시작했다.
후아입이 벌어졌다.지나가는 누가봤다면파리 들어간다라고했을지도모르지만지금난내 눈앞의풍경에 취해지금내 모습이 어떨지는돌아볼여유가 없 었다.
가상현실 .뛰어난현실감 .등사실성 을 강조하 던 게임선전문구를 보며어느정도는미루어짐작을 했었지만이정도일거라고는생각도못했다.
가상현실 이라하더라도이광경을 보며누가과연가상이라생각할수있을까하는 의문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갔다.
사물이 또렸해지면서처음으로 눈에 들어온것은거대한마당(?
)이었다.저멀리가물거리며보이는 문이 있 는 곳은평소내걸음으로 적어도이삼십분은걸어야도착할수있을 듯보였고,이너른마당(?
)곳곳에 는고풍스런멋을 한껏뽐내며서있는 많 은 구조물석상과탑이 있어넓 지만허전한느낌이 들지않았다.
또한너무많 지도적 지도않은 적당한수의구조물들 은아늑하 다는 느낌마저도들게만들고있었다.
주위경관에 취해한동안아무것도할수없 던 나는고개를 돌려뒤를 바라본후다시한번놀랄수밖에 없 었다.
내 뒤에 는장엄하 다는 말에 꼭들어맞는 건물이 나를 물끄러미바라보고있었다.
그리스 의신전이 이에 비할까.너무나도멋스러운건물은어떠한어휘로 표현하 더라도깍아내리는 것으로 밖에 들리지않을 것만같 았다.
나는그렇게한동안처음내가 발을 디딘묵천이란 세계에 압도당한채서있었다.
아무것도생각이 나질않았다.단지멋지 다란말과우와라는감탄사만이 입안에서 맴돌뿐이었다.
얼마나시간이 흘렀을까?내 옆에서 밝 은 빛이 뿌려지더니새로운캐릭터가 나타났다.
그제서야나는정신을 차릴수가 있 었다.아.이렇게넋놓고있을 때가아니지.나는멀리보이는 문을 향해걸음을 옮기며택중에게 귓속말을 보냈다.
귓속말:택중나접속했다띵!그런캐릭터이름은없 습니다.아차.닉 내임으로 보내라고했지?경고음에 순간실수를 깨달은 나는다시귓속말을 보냈다.
귓속말:낭천검택중아,나접속했다아!형.접속했네?오늘은안할것같 더니.어디야?여기가 .글쎄다.처음나온곳인데.잘모르겠다.음.그럼지나가는 사람아무나붙잡고물어봐!어딘지알고나면귓말하 고.그래알았다.있 다가보자!응!택중과 의대화를 끝낸뒤나는문을 향해달리기시작했다.
주변에 있는 사람들 에게 물어보고싶었지만,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의상태도나와크 게다르 지않은 듯보여좀더확실해보이는 문옆에 갑주를 입고서있는 병사들 에게 물어봐야겠다는 생각때문이었다.
허억 허억 젠장.허억 허억 게임인데왜이렇게힘들 어.10분정도달린뒤에 야문에 도착한나는너무지쳐서그자리에 털퍽주저앉아버렸다.
그렇게한참동안숨을 고른나는팔을 들어소매에 땀을 닦아내고자리에서 일어나서가까이있는 키큰병사에게 다가갔다.
여기가 어딘가요?병사는내 질문이 이해가 되지않는 것인지,내가 못물어볼것을 물어본것인지잠시어리둥절한표정으로 나를 바라보더니무슨일인지알것같 다는 듯미소를 띄며대답했다.
처음오신분인가보군요?도우미를 불러물어보셔도되셨을 텐데.처음이라당황하 셨나보군요.아!병사의대답에 난도우미라는존재에 대해생각할수있었다.
처음접속했을 때클루 이드도별스럽 지않게넘어갔던 것이라생각을 못하고있었던 것이다.
이래서머리가멍청하 면수족이 고생이다라는옛말이 있나보다.
내가 잠시당황하 고있는 사이에 도병사는미소를 잃지않은 채마저말을 이었다.
이곳은낙양에 위치한초보자 수련관입니다.
이곳은처음묵천의세계에 발을 들이시면나오게되는 세곳의스타트지점중한곳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